수/ 시술 후 개인에 따라 결과의 차이 및 감염 등 부작용이 발생할
수 있으므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수/시술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.
세종人 박혜진 부팀장을 소개합니다! |
---|
|
♥ 세종치과 진료팀의 박혜진 부팀장을 소개합니다 ♥
안녕하세요~! 세종치과입니다 :)
내원하시는 환자분들께 친근함을 드리기 위한 "세종人을 소개합니다"시간이 돌아왔습니다~ ![]() 이번 세종人의 주인공은~ 세종치과 6층 진료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혜진 부팀장입니다~!
박혜진 부팀장님은 세종치과가 처음 개원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만 3년을 근무 중입니다~ 세종치과 역사의 산증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!
매일 오전, 진료 전 한자리에 모여 예약 환자분들의 진료에 대해 회의를 합니다. 이곳은 6층 진료팀의 회의 장소인데요~
혜진 부팀장님도 김동희 원장님의 말씀을 단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귀담아듣고, 기록하며 회의에 참석하고 있었어요~
박승주 실장님과 의논해가면서 꼼꼼히 메모해두는 혜진 부팀장님! 실수 없는 진료의 노하우는 그만큼 노력한 이유가 아닐까요?!
회의가 끝나고 다 같이 모여 오늘 하루도 힘내자는 구호를 외쳤는데요~!
구호를 외치기 무섭게 마스크를 착용하시는 혜진 부팀장님..! 차트를 한 번 확인하시고는!
환자분께서 기다리시는 대기실로 출동~ 대기실로 바로 가서 환자분의 이름을 호명할 줄 알았는데, 한 번 더 꼼꼼히 차트를 확인하는 혜진 부팀장님!
환자분이 보철에 이물감을 느끼셔서 정확한 진료를 위해 파노라마 사진을 먼저 찍었습니다~
파노라마 촬영이 끝난 후, ![]() 혜진 부팀장님과 환자분께서는 진료실로 향했는데요~
진료실에 도착 후 환자분의 가방을 직접 걸어주시는 혜진 부팀장님!
이어서 위생장갑을 착용 후 환자분의 옷에 혹시나 묻을 수 있는 이물질에 대비해 에이프런(턱받이)도 잊지 않고 해주셨습니다!
이제 환자분이 말씀하셨던 이물감을 찾기 위해 구강 내부를 확인할 차례입니다~ ![]() 꼼꼼하게 불편한 부분을 봐주고 이물감이 들었던 원인을 찾아 제거해주시고 있습니다~ ![]() 스케일러로 남아 있는 미세한 이물질까지 모두 제거하였습니다!
|
접수&대기실